최근 넷플릭스에서 원피스가 실사판으로 나왔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피스 실사판에 대한 개인적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드라마 후기 평점 그리고 원작 애니와 다른 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로 무자본 재테크로 핫한 '희귀동전 수집'에 관한 포스팅도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원피스 후기
만화 원작 실사의 유치함을 넘어서 원피스 실사 드라마는 전작 '카우보이 비밥'의 실패를 뒤로하고, 원작의 매력을 살린 무난한 판타지 모험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주로 만화 원작의 유치함을 감안하고 본다면 충분히 즐길 만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특히, 스토리를 원작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아 안전하다는 점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카우보이 비밥 역시 개봉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출연자 라인업도 빵빵해서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드라마입니다.
원피스 실사 드라마 평점
넷플릭스 원피스는 우려와 달리 평점이 전반적으로 높았습니다. 특히 로튼토마토에서는 우려와 달리 10점 만점 8.5점을 받았습니다.
우리나라 대표 영화, 티비 평점 채널인 와차피디아에서는 5점 만점 2.7점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그 외의 평점 사이트에서 준수한 평점을 받은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아쉬운 점들이 있었는데요. 드라마의 약점으로는 어색한 CG와 원작보다 떨어진 생동감이 지적되고 있습니다. 또한, 팬 코스프레를 연상케 하는 우스꽝스러운 영상미가 아쉽다는 평입니다.
🔻아직 원피스 드라마를 못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원피스 드라마 보기
제작비 및 캐스팅
원피스 실사판은 제작비가 상당히 높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화당 1,800만 달러 총 제작비 1억 4,400만 달러로 최대 제작비 기록을 경신했다고 합니다.
드라마를 보시면 세트 디자인, 의상, 그리고 특수 효과 등에서 높은 제작비가 들어갔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품을 보면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캐스팅에 대한 우려가 많았으나 실제로는 주역들의 연기가 상당히 자연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우솝의 경우, 배우의 연기력과 매력이 뛰어나 서구권에서 이미 인기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원작애니메이션과 드라마 차이점
✅ 루피: 원작에서는 신발을 짚신 조리로 신었지만, 드라마에서는 발을 다 감싸는 신발을 신습니다.
✅ 나미: 원작에서 돈을 매우 좋아하지만, 드라마에서는 그렇게 강조되지 않습니다.
✅ 상디: 드라마에서는 여성에 대한 관심이 줄고 융통성이 있어져 다른 선원들에게 잘 대해줍니다.
✅ 알비다: 원작에서는 외모에 집착하는 나르시시즘 성격이지만, 드라마에서는 힘과 명성에 관심을 둡니다.
✅ 크로: 드라마에서는 크로의 이동 능력과 슬래셔 영화 같은 연출이 더해집니다.
✅ 원작에서는 루피가 조로와 나미를 각각 다른 마을에서 모집하지만, 드라마에서는 둘 다 쉘즈 타운에서 모집합니다.
✅ 드라마에서는 아론의 등장이 더 빨리 이루어지고, 나미의 배신은 루피의 목숨을 구하기 위한 것으로 묘사됩니다.
✅ 드라마에서는 상디가 발라티에에서 "빌어먹게 신세 많이 졌습니다!"라는 명대사를 그대로 사용하지만 도게자는 하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