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정보 · 2023. 4. 20.

나는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총 정리

지난 나는 솔로 14기 첫방송 이후 대망의 자기소개를 하는 날이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 영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총정리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정보, 출연장소에 관한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4기 촬영지 강원도 평창 르꼼떼블루 가격 위치 펜션 숙소

나는 솔로 14기가 방영되면서 출연자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은 아름다운 눈 내리는 풍경 때문에 촬영지가 더욱 인상 깊게 남았습니다. 40대 전후의 연령대로 이루어진 이번 출연진들과 함께 눈 내

ecosmarter.tistory.com

 

나는솔로 14기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총 정리

첫 방송이 끝난 뒤 나는 솔로의 최고 관심 방송인 자기소개 두 번째 방송이 됐습니다. 과거의 직업만 알 수 있었던 지난 방송과 달리 이번 방송에서 현재 직업과 정확한 나이를 알 수 있었습니다

ecosmarter.tistory.com


나는솔로 1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미국계 IT계열 세일즈 업무를 하는 영숙은 S대 경영학 석사를 받기도 했으며 중국에서도 공부를 했습니다. 고학력의 스팩을 자랑했으며 학구열또한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젊었을때는 사랑보다 일에 몰두했다고 하며 이제는 사랑을 찾으로 나왔다하며, 싫어하는 스타일은 예의가 없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41세 (1983년생)

 거주지: 서울 영등포구

 직업: 미국 IT 세일즈 BtoB 

 취미: 러닝, 수상스키, 웨이트, 골프

 인스타: www.instagram.com/yeongsuk

 


나는솔로 14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정숙은 남성출연자 포함 가장 연장자로 종로에서 일타 영어강사로 활동중입니다. 재미있던 질문은 이상형을 물었을때 나좋다는 사람이 좋다고 하며, 이나이가 되니까 조건이 다없어졌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또한 본인의 성격이 유하거나 온순하지 않아서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좋으며, 인연이 생기면 꽁냥꽁냥삶을 너무 살고싶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는 고양이를 키우며 꽁냥하는데 이제는 사람과 하고싶다고 전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44세 (1980년생)

 거주지: 서울

 직업: 영어강사

 취미: 헬스, 서킷 레이싱

 인스타: www.instagram.com/jeongsuk

 


나는솔로 14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과거에 경영컨설턴트로 10년간 일했던 순자는 현재 바이오테크 코스메틱 회사를 운영하며 회사는 청담동이며 계속해서 서울에서 거주했습니다. 독특한 출연계기를 말했는데 이전에 뉴스에도 나온 청담사거리 12중 추돌사고에서 가장 큰 부상자 였다고합니다.

 

 

그이후 이렇게 힘든시기에 함께 할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삶에 대한 감사함과 무한긍정적으로 변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다양하게 운동을 배웠으며, 이상형은 외적으로도 내적으로도 모두 바르고 선한 분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40세 (1984년생)

 거주지: 서울

 직업: 바이오 테크 & 코스메틱회사 운영

 취미: 야구경기 직관, 골프

 인스타: www.instagram.com/sunja

 


나는솔로 14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울산에 사는 영자는 다년간 비서업무를 통해 배려와 챙김이 몸에 베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남에게 베풀면서 행복을 느끼는 스타일이며, 초긍정 스타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성격은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로 연애 가치관은 장거리도 가능하며, 아니다 싶으면 빨리 정리하는 스타일로 길게 연애한 것은 1년 반정도라고 합니다. 

 

나는솔로 14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40세 (1984년생)

 거주지: 울산

 직업: 현대 중공업 비서

 취미: 베이킹, 등산, 맛집다니기

 인스타: www.instagram.com/yeongja

 

나는솔로 14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첫화에서 3표를 받은 옥순은 과거에 카타르 승무원으로 일했다고 했습니다. 외국에 오랜 세월을하며 한국의 자부심을 느껴 현재는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다고 했습니다.

 

다양한 취미가 있으며 제일좋아하는 건 자전거타기로 로브다이크를 사서 전국일주를 하고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상형으로는 다정하고 따뜻하며 대화가 잘통하는 분이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이: 36세(1986년생)

 거주지: 서울 영등포구

 직업: 한국어 강사

 취미: 요리, 운동, 테니스, 골프, 폴댄스, 로드바이크

 인스타: www.instagram.com/oksun

 


나는솔로 14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현숙은 광주 광역시 출신으로 광주에서 생활하다 일때문에 2017년 서울에서 거주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현재는 반려견 두마리와 생활하며, 이상형은으로는 외적으로는 똑똑해보이는 모범생이미지를 좋아한다고 했습니다.

 

본인 성격으로는 나대는걸 좋아하며, 말이 많은 편이라고 솔직하게 말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보다 본인이 좋아하는게 중요하다고 전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나는솔로 14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

✅ 나이: 41세(1983년생)

 거주지: 서울

 직업: 외국계 제약회사 세일즈

 취미: 여행, 도자기 공방, 강아지 모임

 인스타: www.instagram.com/hyeonsuk


나는 솔로 13기 다시보기

 

나는 솔로 13기 여자 나이 직업 인스타 학력-총 정리

나는 솔로 13 여자 참가자들이 굉장하다는 소문이 많았었습니다. 나이 직업 학력이 화려할 뿐만 아니라 외모도 출중하여 이번 13기는 여자 출연자가 역대급이란 말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ecosmarter.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남자 직업 나이 인스타 학력-총 정리

나는 솔로 13기는 가장 최근에 시작한 기수로 역대급의 여성 참가자들이란 말이 많습니다. 또한 남성들 역시 스펙들이 화려해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남성 참가자 나

ecosmarter.tistory.com

 

 

나는솔로 13기 순자 직업-클라우드 엔지니어 아마존 웹서비스 코리아 연봉

나는 솔로 13기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참가자 분들의 연봉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십니다. 그중 클라우드 엔지니어 직업을 갖고 있는 순자 씨의 연봉이 관심이 많습니다. 아마존 웹서비

ecosmarter.tistory.com